3.31 헤드프레임 불량접수해서 4.5 교환받았습니다
근데 기사님들 가시고나서 확인해보니 처음꺼보다 상태가 더 좋지 않은 제품이네요
교환받은 프레임 두군데에 패임이 있고 뭔가로 메꿔진 자국이 보이네요. 아마도 침대 처음 배송받을때 함께 주셨던 하얀색 페인트?메꾸미? 같습니다만 어떤건지는 업체측에서 더 잘아실것같습니다
재배송 받는경우라면 제품 상태를 더욱 체크하고 보내는게 일반적일것같은데...그건 제 생각일까요.
새거가 아니라 누군가 패임으로 교환받은걸 메꾼제품을 제가 받았단 느낌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그게 제 오해이고 이게 새상품이라면 90만원짜리 침대 프레임 퀄리티는 아닌거같아요
불량부분 사진은 제가 구매한 하로월드 대전점 as접수 핸드폰번호로 발송했습니다
헤드프레임 재교환요청합니다
상품 퀄리티 확인하고 보내주시기바랍니다
회신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