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배송문제와 사후처리에 있어서 미흡한점 사과드리며 추후에 교환에 대하여 더욱 확실한 처리를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한분한분의 말씀에 귀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하로월드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하로월드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후기사은품은 고객님 정보 확인을 위해 [ 자사 홈페이지 접속 > 메인페이지 "후기 사은품 신청" 클릭 > 글쓰기 ]에 남겨주시면 접수가 완료됩니다.